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긴급]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등록일 2023.05.18. 작성자 권미선 조회 812

입 찰 공 고 (긴급)

 

 

#공고번호 제 2023-27

1. 입 찰 명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 유지보수 계약기간만료에 따른 긴급 공고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2023. 5. 30()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3. 5. 30() 14:0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23. 5. 30() 16:00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사업설명회는 별첨의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학술정보팀)로 문의(054-770-2481) 및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 및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의거 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통합유지보수(서버, 네트워크, 보안) 실적이 단건 2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참조

7.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

     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1

 

2023. 5.18.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