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경영학과 최진수 학생 등 동아리 Moving 팀, 한국경영인증원 브랜드 광고 공모전 수상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정보경영학과 3학년 최진수 학생을 비롯한 동아리 Moving팀이 '2023 한국경영인증원(KMR) 브랜드 광고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 왼쪽부터 장수현, 최진수 학생이 수상하는 모습 >
이번 공모전은 한국경영인증원의 인지도 향상과 기업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드 광고’ 제작을 주제로 한 것으로 동영상 부문과 광고기획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최진수 학생을 대표로 하여, 동아리 Moving의 장수현(보건의료정보학 1), 정신비(간호학 1), 이강효(경영학부 2) 학생팀은 동영상 부문에 작품을 제출하였고, 전국에서 200여 명 60편의 출품작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16편 수상작에 선정되는 우수한 결과를 냈다.
수상자에게는 한국경영인증원 홍보팀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직원 전환도 가능한 특전이 제공된다.
동아리 무빙 대표인 최진수 학생은 "동아리 Moving은 끊임없이 움직여 세상을 바꾸는 중앙동아리로, 16개 전공 이상의 학생들이 모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넘나들며 진행하는 기획 및 브랜딩 동아리입니다. 대학생활에서 가장 해보고 싶었던 위시리스트를 이뤄드리는 동아리로, 학생들과 함께 공모전, 행사, 봉사 등을 기획하고 실행까지 전부 브랜딩합니다.
이번 공모전 또한 기획 및 브랜딩 동아리로써 학생들과 한국경영인증원(KMR) 인지도 향상, 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딩 광고 제작을 하였습니다. "무빙"은 우리 모두 인정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한국경영인증원이 인증해준다는 카피라이팅과 다양한 촬영기법 및 긍정적인 아이디어로 인하여 이와 같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무빙이 끊임었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언제나 많은 피드백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도해주시는 이영찬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