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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입찰공고]도서관 불용자료(도서) 매각(재)
작성자 총괄지원팀 등록일 2021-11-26 조회수 37
첨부파일  입찰관련서식.hwp
 불용도서 목록.pdf
 불용자료(도서) 매각 특수조건.hwp
 입찰공고문.hwp
공고기간 2021-11-26 ~ 2021-12-03

입찰(견적) 공고

 

#공고번호 제 2021 33

 

1. 견적(입찰): 도서관 불용자료(도서) 매각

2. 매각물품 : 도서 총30,106(별첨 목록참조)

       예상중량 : 18~21(중량은 투찰자가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여야 함)

3. 불용자료(도서) 인도조건

  . 매각물품은 보관중인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인수는 계약 체결 후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을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 후 15일 이내에 물품 보관장소(본 캠퍼스 도서관)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신분증 지참)

     하고, 철거 및 물품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에 필요한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반출과정에서 작업상 필요한 안전조치를 반드시 취하여야 하며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

     에 대한 책임은 모두 낙찰자에게 있으며, 시설물 파손 등에 대한 손실은 모두 낙찰자가 책임져

     야 합니다.

     매각대금 완납 후가 아니면 불용물품의 이전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이후 물품 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매입한 물품의

        불량 등의 이유로 본 캠퍼스 도서관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4. 입찰방법 : 견적입찰(공개경쟁에 의한 견적 입찰)

 

5.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서류 제출기한

2021.12.03.(),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개찰일시

2021.12.03.(),14: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현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구매자가 직업 보관장소(본캠퍼스 도서관)에서

    공고 기간중(평일09:00~17:00)에 물품을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오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라며, 물품 현장 확인 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6.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액 최고가격 낙찰(부가세 포함), 비예가

  . 기초금액 이상 최고가격 견적 입찰자를 낙찰자로 함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일 견적자를 대상으로 재견적에 의해 최고가

      격 견적자를 낙찰자로 함.

  . 낙찰자가 포기할 경우 차 순위 대상자에게 매각

 

 

7.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8. 제출서류(전자입찰사 업로드)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필요시)1

  . 법인 등기부등본 1(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100이상, 30일 이상) 1

  . 서약서(본교 양식) 1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본교 양식)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대표자) 1

  . 견적입찰서 1.

  유의사항

  -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가 완비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여 불가함.

  - 모든 서류에 주민(법인)등록번호 뒷자리는 식별할 수 없도록 “ * ”표기하여 제출.

(불가피한 경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고유식별번호 수집 활용에 동의 및 서명)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 30일 이상)으로 낙찰자가

     본교가 요구하는 기일 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 보증금

     은 본교에 귀속됨.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동국

     대학교 경주캠퍼스 사업자등록번호 : 505-82-06086)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입찰보증금)1항 및 동법률 시행령

      37(입찰보증금)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 조항은 우리대학교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10. 계약 체결 및 대금납부

.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을 전액 납부하여야 하고, 납부 후 1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만일 기한 내에 계약체결 및 대금 전액을 완납하지 않을 때는 무효로 합니다. 이 경우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불이익을 당하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규정에 따라 본 캠퍼스에 귀속하여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변경하지 않고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3) 사업자 등록번호

       2) 대표자 성명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12. 부당 업자 자격정지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6개월 이상 3년 이하의 기간 동안에 본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 가격격상을 목적으로 담합한 자

    .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은 자

 

13.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공고문 및 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대학교가 정하는 바에 의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사,용역,물품 구매 일반조건 등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 대학교의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

       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910

 

2021. 11. 26.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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