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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2020년 행정지원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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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경영평가실 등록일 2021-02-19 조회수 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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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구성원의 만족도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실시한 행정지원만족도 조사결과를 공지합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 2020.12.3 ~ 12.23

  2. 참여인원 : 2,274(학생 2,030, 교직원 244)

  3. 조사내용 및 방법 : 개인적 이용경험이 있는 부서를 선택하여 평가하며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조사내용

항목

응답방법

업무처리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처리)

업무처리의 공정성

제도 및 학사 안내

5점 리커트 척도

응대태도

담당자와의 연결용이

편안하고 친절한 응대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중요도 순으로 상위3개 선택

  

  4. 조사결과

   - 행정지원 만족도는 종합점수 74점으로 조사되었으며, 항목별로 업무처리의 공정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반면, 제도 및 학사 안내를 잘 해주고 있는지에 대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남

종합점수

신속/정확한

답변(처리)

업무처리

공정성

제도/학사 안내

담당자

연결용이

편안/친절

응대

적극적/

긍적적자세

74.0

73.7

75.5

72.7

74.1

74.2

73.8

 

   -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 ‘초기응대 신속성적극적인 안내에 대한 요구가 많았음

1순위

2순위

3순위

4순위

5순위

6순위

7순위

초기응대

신속성

적극적인

안내

맞이인사/

담당직원연결

이해하기

쉬운 설명

정중한

언어표현

경청태도

추가질문/

종료인사

(32.0%)

(21.3%)

(12.4%)

(11.3%)

(10.1%)

(7.4%)

(5.5%)

 

   - 기타 개선의견 : 민원업무 개선과 각종 정보전달에 대한 개선 요구가 다수 제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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