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20주년 기념 초청특강 및 김용택교수 정년퇴임식 열어
우리대학 사회복지학과가 학과 창설 20주년 및 사회과학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창설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초청특강 및 김용택교수 정년퇴임식을 갖는다.
초청특강은 11월 27일(금) 2시부터 5시까지 100주년 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리며, 한국 사회복지학의 발전방향과 사회복지사가 가져야 할 자세 및 태도를 숙지하여 전문가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하며, 사회복지 현장 취업 준비생에 대한 취업 경향 및 면접 방법,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자 마련되었다.
한국사회복지학회 류기형 회장을 초청하여 ‘사회복지사는 행복전도사가 되어야 한다.’는 주제로 약 2시간에 걸쳐 특강을 가지고, 이어 박재용(백천종합사회복지관 부장. 89학번), 조수경(금정구종합사회복지관 부장. 91학번) 동문의 취업특강도 함께 가진다.
11월 28일(토) 4시부터는 현대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사회복지학과 창설 20주년 기념 및 사회과학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석사과정 10주년 기념식을 열어 지난 20년간의 역사를 돌아보고 교수와 재학생, 졸업동문 등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어 오후 6시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사회복지학과 동문 및 졸업생,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학과의 역사와 함께 해 온 김용택 교수의 정년퇴임식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