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2011년 가을 학위수여식 가져

등록일 2011.08.24. 작성자 전략홍보팀 조회 247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는 지난 22일(월) 11시 교내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11년 가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학사 314명, 석사 63명, 지도자 및 G7과정 40명 등 총 417명이 배출되었으며, 재학기간 동안 학교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고담 스님(불교문화대학원 불교상담학과), 정보경(사회과학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정대길(사회과학대학원 G7리더스 아카데미), 이종훈(산업경영대학원 경영학과)씨가 공로패를 받았다.

   김희옥 동국대학교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사회에 나가서 공동체적 가치와 개인의 가치를 심화시키고 실현하는데 힘써줄 것, 원칙과 기본에 충실할 것, 신의와 성실의 미덕을 잃지말고 새로운 변화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험정신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

   동국대학교 이사장 정련 큰스님은 “동체대비의 부처님 사상과 참된 동국인의 자세로 시대를 선도하는 진취적 노력과 더불어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생명의 존엄을 늘 함께 사유하는 리더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연택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은 전영화 총동창회 상임부회장이 대독한 축사에서 “여러분 곁에는 모교와 총동창회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말고, 사회에 나가 출륭한 개인적 성취를 거두고 모교의 명예를 높여 달라”고 축하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