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족회사 교류의 날’행사 개최

등록일 2013.06.12. 작성자 전략홍보팀 조회 2594

  사진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산학협력단(단장 남윤석)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경주 현대호텔에서 ‘가족회사 교류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가족회사 교류의 날 행사는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지역기업들과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것으로, 지역에 소재한 60여개 기업 대표와 최양식 경주시장, 경주시의회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개식, 격려사 및 축사, 가족회사 경과 보고 및 비전 발표, 가족회사 인증서 수여, 축하공연, 폐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
  남윤석 동국대 경주캠퍼스 산학협력단장은 가족회사 비전발표에서 “학교와 기업의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체의 경쟁력 향상과 현장 맞춤형 인재 배출로 실업해소에 일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인사말에서 “가족회사 제도의 시행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지역수요에 맞는 맞춤형 인재양성이라는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한다”며 “가족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가족회사 대표로 축사를 전한 신병일 삼동스틸 대표는 “지역산업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역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 대표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