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평생교육원 원우회·원화예술단, 발전기금 전달

등록일 2016.07.14. 작성자 관리자 조회 1964

  평생교육원(원장 류완하) 원생들의 자치기구인 원우회(회장 김기동)와 원화예술단이 지난 13일 오후 2시 교내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평생교육원 발전기금 400만원을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에게 전달했다.

 

평생교육원기금전달1  

 

  이번에 전달한 발전기금은 평생교육원 가사장학금 100만원과 약 300만원 상당의 평생교육원 간판 현물이다.

 

  가사장학금은 지난 5월 대학 축제 기간에 원화예술단원을 중심으로 평생교육원에서 부스를 운영한 수익금으로 마련된 것이다. 평생교육원 원화예술단은 2009년도부터 매년 대학 축제에서 마련한 수익금을 학교에 기부하여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 왔는데, 지금까지 총 900만 원에 이른다.

 

  특히, 평생교육원 원우회에서는 평생교육원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교내 건물의 위치를 잘 모르는 시민들이 야간에 평생교육원을 더욱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하고자 기금을 모아 이번에 평생교육원 간판 사인물을 기부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학교 발전에 소중한 뜻을 모아 주신 평생교육원 원우회와 원화예술단 회원께 감사드리며 이를 계기로 평생교육원이 더욱 더 활성화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은 지역의 거점 대학으로서, 시민의 평생교육 증진에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생교육원기금전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