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대학소개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대학소개
  • 열린캠퍼스총장실
  • 현장스케치
확대 축소 인쇄

현장스케치

경주캠퍼스 총장의 일정 속 생생한 현장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총장의 일정과 관련된 사진자료를 통하여 현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업데이트 되는 자료를 확인하시고, 동국의 오늘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제목 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국 벤처창업 발전기금 전달식 가져  
작성자 이슬희 등록일 2019-08-29 조회수 25
20190709_140952851_41006[1].jpg


 

우리대학은 지난 7월 9일 10시 30분 교내 화백홀에서 동국대 경주캠퍼스 벤처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동국방사능표준분석(주) 김종빈 대표가 기부한 1억원과 입주기업 협의회 회장인 백기동 매드맥스 대표가 기부한 2천만원 등 총 1억 2천만원의 '동국 벤처창업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님과 학교관계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벤처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매드맥스 백기동 대표, 동국방사능표준분석(주) 김종빈 대표, 다엘(DAEL) 박다니엘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동국 벤처창업 발전기금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벤처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55개 입주기업이 벤처창업 활성화를 위해 조성하고 있는 것으로, 벤처창업 기반 조성 및 활성화, 창업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 사업, 교원과 학생의 창업을 위한 대학창업펀드 조성 등에 활용됩니다.

 

벤처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협의회 회장인 백기동 매드맥스 대표는 "산학협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실속을 다지고자 협의회를 구성하고 기금모금 활동을 시작했다"며 "앞으로 결실이 더 키워질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대원 총장님께서는 "벤처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이 신생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발전기금을 쾌척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이 기금이 입주기업의 발전과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감사를 표했습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벤처창업보육센터는 지난 1999년 개소한 이후 경주 지역의 특화된 문화를 기반으로 전통의 계승과 고부가가치 문화상품 개발, 청년 창업 기업 및 우수 지역기업의 육성,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55개 기업이 입주해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정보
담당자 비서팀 이슬희 전화 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