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대학소개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대학소개
  • 홍보관
  • 변화하는동국
확대 축소 인쇄

변화하는동국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LINC+사업 추진을 위한 산학협력 협의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3-07 조회수 338
첨부파일  산학협력협의회 3 - 변동.jpg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LINC+사업 추진을 위한 산학협력 협의회 개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 712시 경주 대명콘도 머큐리홀에서 ‘2019LINC+사업 추진을 위한 산학협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대진하이텍() 사영진 대표이사 대동산업() 김채진 대표이사 금강산업 장인권 대표 대건산업() 도현지 대표이사 ()성신오토텍 김은정 대표이사 디아이오토모티브() 김성대 이사 대명호텔앤리조트 정병원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의회는 교육부가 주관하는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에 대한 소개와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2019LINC+사업 사회맞춤형 학과 추진 현황 보고,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은 대학과 산업체가 채용약정을 전제로 하여 대학과 산업체가 학생 공동선발, 교육과정 공동개발, 산업체 현장전문가의 교육참여, 장비공동활용계획 등에 대한 업무 협약을 통해 학생을 교육하고 공동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 중에서 매년 약정한 인원이 졸업과 동시에 산업체에 취업하는 사업이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지역 산업체와 대학이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LINC+사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응하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거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담당자정보
담당자 전략홍보팀 이민영 전화 054-770-2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