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오고싶은 대학, 자랑스런 대학

  • 홈
  • 개인정보제공내역공지
확대 축소 인쇄

개인정보제공내역공지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 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대장 등록 방법 ■
작성자 김용석 등록일 2019-11-07 조회수 966
첨부파일  개인정보 목적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대장 예시.pdf
 [서식]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대장.hwp

개인정보 이용.제공 절차 : [그룹웨어->개인정보보호 게시판 절차서 참고]

 

==> 제공자가 반드시 30일이내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해야 됨.

   

1. 공문서로 접수 : 목적외 이용·3자 제공이 가능한지 법적근거 검토

 

2. 그룹웨어 -> 개인정보 이용(제공)신청서 기안문 작성

    - [서식]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대장 첨부 필수

 

3. 분야별 담당자(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참조)합의

 

4. 개인정보 이용.제공

    - 법적근거가 없는 경우에는 정보주체로 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아야 함. 

    -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없고 다은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를 받은 경우(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 제공 )

    - 공문서 내 안정성 확보조치 요청   

    - 메일 또는 문서로 제공시 필수 기재사항

     ; 첨부화일에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포함시 "암호화"하여 제공 

     ; 문서본문에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를 표기하여 제공 금지.

  

          <표준 회신문안>

대학의 자료는 개인의 사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개인정보이므로 개인정보 보호법령 등에 맞게 이용 및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1.제공하는 자료의 보유기간은    (개월)입니다. 만약 법령이나 해당기관에서 별도로 보유기간이 정해진

  경우 있는 경우는 해당 기간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2.본교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를 요구 목적 외 사용 하거나 타 기관이나 부서에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제공받은 정보를 담당하는 자에게 개인정보에 관한 교육 및 관리.감독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4.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반드시 완전히 파기하는 등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안전성 확보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관계 법률 등에 따라 대학이  제공한 내용은 신고사항 등에 기초한 자료이므로 향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대장 기록.관리 : 제공자 또는 제공부서에서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대장] 홈페이지에 게제

  -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대장  30일이내에 인터넷 홈페이지 게재

 

목록
담당자정보
담당자 총괄지원팀 권미선 전화 054-770-2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