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대학소개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대학소개
  • 홍보관
  • 자랑스러운 동국인
확대 축소 인쇄

자랑스러운 동국인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스포츠과학과)제 35회 회장배 전국카누경기대회 금메달 리스트를 만나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5-18 조회수 116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스포츠과학과)제 35회 회장배 전국카누경기대회 금메달 리스트를 만나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카누부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경기도 미사리카누경기장에서 개최된 '제 35회 회장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4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한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오늘 백주년기념관 화백홀에서 이 기쁜 소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카누부의 메달 수여식 현장,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박철민(스포츠과학 1) 선수가 카누 1인승 200m에서 금메달과 카누 2인승 500m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이대운(스포츠과학 1) 선수가 카누 1인승 500m와 카누 2인승 500m에서 은메달, 카누 1인승 10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카약 2인승 200m에서는 이준행(스포츠과학 4), 허원(스포츠과학 3)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면서, 이번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아주 큰 활약을 한 선수들의 금의환향한 늠름한 모습입니다!

 

  카누부는 지난 2002 창단해 학교의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실전훈련을 통해서
2005년부터 국가대표 선수를 배출했으며, 지금까지도 그에 맞는 명성을 쭉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훈련과 시합을 통해 상황에 긴밀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정신력과 힘을 키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하나의 교육의 일환이다. 공부와 운동을 겸해 24시간을 열심히 활동하여 지식의 폭을 넓혀 세계로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선수들을 격려했습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카누부 선수들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 나아가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는 그 순간까지 늘 응원하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