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대학소개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대학소개
  • 홍보관
  • 변화하는동국
확대 축소 인쇄

변화하는동국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미술학과, '제16회 경상북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
페이스북 0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1-11 조회수 347
첨부파일  왼쪽부터 이은빈 학생, 박소윤 학생 - 메인용.jpg

동국대 경주캠퍼스 미술학과, 16회 '경상북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

시각디자인전공 이은빈 학생 대상, 박소윤 학생 동상, 특선 5명 등 각종 상 휩쓸어

 <왼쪽부터 대상을 수상한 이은빈(시각디자인 3), 동상을 수상한 박소윤(시각디자인 3) 학생>

 

 동국대 경주캠퍼스 시각디자인전공 재학생들이 '16회 경상북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 참가해 대상을 비롯한 각종 상을 휩쓸었다.

 

  이은빈(시각디자인 3) 학생은 전국에서 589개 작품이 출품된 이번 캐릭터 공모전에서 청송 얼음골 빙그레 얼음 친구들작품으로 대상(경상북도지사상·상금 500만 원)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박소윤(시각디자인 3) 학생장승친구들’ 캐릭터 디자인으로 동상(경상북도지사상·상금 50만 원)을 차지했으며 시각디자인전공 3학년에 재학 중인 양태준, 주영윤, 한설희, 박소연, 임하영 학생이 특선(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장상)에 선정됐다.

 

  제16회 경상북도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여 경북의 설화·전설·인물 등 전통문화를 소재로 한 유·무형 자산의 가치가 담긴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개최됐다.

 

  선발된 작품들은 경상북도 콘텐츠진흥원 4층 라키바움에서 지난달 2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시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미술학과 시각디자인전공은 이번 공모전뿐만 아니라 경상북도 미술대전, 대구 미술대전, 서울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경북 산업디자인 전람회 등 여러 공모전 및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목록
담당자정보
담당자 전략홍보팀 이민영 전화 054-770-2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