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 2019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 ||||
---|---|---|---|---|---|
작성자 | 총괄지원팀 | 등록일 | 2019-06-12 | 조회수 | 616 |
첨부파일 |
![]() ![]() ![]() ![]() |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9 - 22호
1. 입찰명 : 2019학년도 교내 냉난방기 유지보수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현장설명회 | 2019.06.18.(화)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중회의실 | 시간 엄수 |
입찰등록 | 2019.06.25.(화) 11:00 | http://www.ebiz4u.co.kr | |
입찰 | 2019.06.25.(화) 14:00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최저가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충족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관련 유지보수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공동 수급 및 하도급 불가
5.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6.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김형욱 054)770-2065
라. 유지보수 관련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이용수 054)770-2078, 임종균 054)770-2542
2019. 6. 11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