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 온라인 수업지원 플랫폼 고도화 시스템 확충 및 구축 | ||||
---|---|---|---|---|---|
작성자 | 총괄지원팀 | 등록일 | 2020-07-13 | 조회수 | 413 |
첨부파일 |
![]() ![]() ![]() ![]() |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0-15호
1. 입찰명 : 온라인 수업지원 플랫폼 고도화 시스템 확충 및 구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0.07.20(월), 11:00까지 | http://www.ebiz4u.co.kr | 시간 엄수 |
규격심사 | 2020.07.20(월), 11:00~13:00 | 정보기획운영팀 |
|
가격입찰 | 2020.07.20(월), 15:00까지 | http://www.ebiz4u.co.kr | 규격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함 |
4.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 최저가(VAT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유자격업체
나.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공동참여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라. 규격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현 054)770-2481
2020. 7. 13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