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 2020학년도 금장생활관 식당물품 납품 업체 선정 | ||||
---|---|---|---|---|---|
작성자 | 총괄지원팀 | 등록일 | 2020-08-14 | 조회수 | 310 |
첨부파일 |
![]() ![]() ![]() ![]() ![]() ![]() |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0 - 18호
1. 입찰명 : 2020학년도 금장생활관 식당물품 납품 업체 선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제안설명회 신청 | 2020.08.21(금) 11:00 | http://www.ebiz4u.co.kr |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
제안설명회 | 2020.08.21(금)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20.08.28(금) 11:00 |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제안서 심사 | 2020.08.28(금)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중회의실 | 변경가능 (변경시 개별통보) |
가격 심사 | 2020.08.28(금) 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제안설명회에 참가
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대구, 경북에 두고 있는 업체
다.「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코드: 5246) 신고를 득한 업체
라.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아니
한 자,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 등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함
바.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 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처리 된 업체는 응찰이 불가함
(동일 대표에 상호 변경도 포함)
5.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6.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라. 사업관련 문의사항 : 금장생활관 관리팀 강경순 054)779-0109
2020. 08. 1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