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대학소개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대학소개
  • 홍보관
  • 변화하는동국
확대 축소 인쇄

변화하는동국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설립 4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0-28 조회수 305
첨부파일  변화하는 동국.jpg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설립 40주년 기념 행사 개최

1979년 설립 이후 한의학계 발전과 지역 의료에 기여

한의과대학 발전기금 구천사백오십만 원 모금

 

 

지난 26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40주년 기념행사가 경주 보문단지 내 더케이호텔에서 열렸다.

 

동국대 한의과대학이 지난 1979년 첫 신입생을 맞이한 이래 40주년이 된 것을 기념하는 행사로 곽채기 동국대 교무부총장, 조덕형 동국대 직할경주동창회장을 비롯하여 내·외빈과 동문, 학생, 교수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동국 한의과대학 40주년 기념영상 상영, 축사와 치사, 한의과대학 비전 선포와 자랑스러운 동문에 대한 공로패 수여, 기금 전달식, 감사패 증정 등으로 진행됐다.

 

  기금전달식에서는 동국대 한의과대학 1기 졸업생 일동 오천만 원, 한의과대학 교수회 삼천만 원한의과대학 총동창회 팔백오십만 원, 동국대 한의과대학 외래교수회 육백만 원 등 총 9천만 원이 넘는 기금이 한의과대학 발전기금으로 모금되었다.

 

  박원환 동국대 한의과대학장은 동국대 한의과대학은 지난 40년간 대한민국 의료를 선도할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의술과 인술을 두루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여 동국 한의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매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한의과대학은 1979년에 1기생 입학을 시작으로 한의대 부속 경주한방병원, 분당한방병원, 일산 동국대 한방병원 등을 개원하며 끊임없이 성장하였고, 대한민국 한의학 발전을 견인할 의료 인재의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목록
담당자정보
담당자 전략홍보팀 이민영 전화 054-770-2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