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입찰공고/긴급]연등 설치 및 전기 공사 | ||||
---|---|---|---|---|---|
작성자 | 총괄지원팀 | 등록일 | 2020-04-22 | 조회수 | 555 |
첨부파일 |
![]() ![]() ![]() ![]() |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0 -006호
1. 입찰명 : 연등 설치 및 전기 공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현장설명회 | 2020.04.27.(월) 16:0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20.04.27.(월) 16:2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2층) | 시간엄수/변경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입찰 | 2020.04.27.(월) 16:3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가
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면허)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경주, 포항에 두고 있는 업체
다.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불가함
라.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
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처리 된 업체는 응찰이 불가함(동일 대표
에 상호 변경도 포함)
5.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 시방서를 참조하여 산출내역서 준비(현장설명회 후 수정사항 발생시 사용인감 날인후
수정이 가능하도록 사용인감 지참 바람)
6.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입찰관련 서류양식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입찰자는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권미선 054)770-2065
다. 공사관련 문의사항
1) 총괄지원팀 최수호 054)770-2061 / 시설관리팀 김영곤(기술부분) 054)770-2541
2020. 04. 21.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