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으로가기

커뮤니티 : 학술과 인격을 연마하고 민족과 인류사회 및 자연에 이르기까지 지혜와 자비를 충만케 하여 서로 신뢰하고 공경하는 이상 세계의 구현을 건학이념으로 가지고 있다.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입찰
확대 축소 인쇄

입찰

공지사항 : 상세보기
제목 [입찰공고] 전화교환실 운영 용역 업체 선정
작성자 총괄지원팀 등록일 2019-01-04 조회수 320
첨부파일  입찰공고문.hwp
 입찰관련양식.hwp
 입찰유의서.hwp
 시방서.hwp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8 - 47

 

1. 입 찰 명 : 전화교환실 운영 용역 업체 선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19.01.11(), 11:00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19.01.11(), 14:00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유자격업체

  . 대학교(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의 전화교환실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며, 공동참여 및 하도급 불가

 

4.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5.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 입찰관련 서류양식

  . 시방서

 

6.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김형욱 054)770-2065

  .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현 054)770-2484

    

 

2019. 1. 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