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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기타]

2017학년도 2학기 분할 납부 안내

등록일 2017.07.21. 작성자 재무회계팀 조회 3911

2017학년도 2학기 분할 납부 안내

 

*·편입생 1학기 및 9학기(학점등록생) 대상자의 경우 신청이 불가하며, 분할납부 미납시 미등록에 따른 학적정리 및 분할납부 1회 서비스 불가하오니 신중을 기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분할납부신청 기간 및 납부기간

구분

등록 기간

비 고

분할납부

서비스신청

2017. 8. 14() ~ 8. 18()

분할납부 신청 불가인원 반드시 확인

*기간 외 추가신청 절대 불가

1차 분할납부

12017. 8. 21() ~ 8. 23()

등록금의 25% + 선택납부(학생)경비

2차 분할납부

22017. 9. 18() ~ 9. 20()

등록금의 25%

3차 분할납부

32017. 10. 23() ~ 10. 25()

등록금의 25%

4차 분할납부

42017. 11. 20() ~ 11. 22()

등록금의 25%

* 분할납부 신청 불가자

 - 당해학기 신()입생, 재입학생, 휴학(예정)연구등록생

 - 신용카드납부(예정), 초과학기 등록생(학점등록생)

 

2. 신청방법 및 고지서출력

   uDRIMS로그인 (uDRIMS 바로가기-클릭)

    학사정보or대학원학사등록등록대상자선정

   분납신청(고지서출력)하단의 차수별로 화면 클릭 후 고지서출력 버튼 클릭

   * 분할납부대상자의 고지서는 우편발송이 불가하므로 uDRIMS에서 개별 출력하시어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분할납부신청시 반드시 내용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납부방법

납부방법

상세내용

은행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본교 지정 은행 창구에 방문하여 납부

가상계좌 입금

- 가상계좌(수취인-학생이름)로 인터넷뱅킹, 은행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납부

보내는 사람(송금인)의 명의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가상계좌로 1회만 수납 가능하므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 완료확인 : 은행별 실시간 문자 서비스가 제공되며, 은행업무 종료 이후 안내 문자 및 uDRIMS 개별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4. 유의사항

. 분할 납부자는 신용카드납부가 불가합니다.

. 분할 납부 신청 이후 단순 취소가 절대 불가하며, 차수별 미납의 경우 추후 분할 납부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중하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2차 납부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납부도중 휴학의 경우라도 4차까지 완료해야만 합니다.

. 납부를 원하지 않는 선택납부(학생)경비 항목은 체크표시를 해제한 후 고지서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2017.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