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사

[기타]

2021-1학기 비대면 수업(Webex) 매뉴얼 및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 운영 안내

등록일 2021.02.26. 작성자 교무팀 조회 11904

2021-1학기 비대면 수업(Webex) 매뉴얼 및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 2021-1학기 수업운영 방식

 

구분

1~1.5단계

2단계

2.5단계

3단계

전공 이론

대면/비대면 동시수업

비대면 수업 원칙

(전공실습에 한하여 대학장 승인 하에 대면수업 가능)

전면 비대면 수업 원칙

전공 이론+실습

대면수업

전공 실험실습

교양

비대면수업

전공 이론 수업 학생 수업방식 변경담당교수와 협의하여 자율 변경

전공 실습·실험·실기 강좌(이하실습’)는 대면수업 원칙

  - , 대면수업 시행여부는 교수-학생 간 협의하여 자율 결정, 수업방식 변경 시 수강생에게 최소 1주 전 안내 필수

백신, 치료제 보급으로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될 경우 대면수업 전환 예정(2주 전 안내)

 

. 매뉴얼 안내

구분

매뉴얼

문의처(~3.12()까지)

문의처(9.21()부터)

Cisco Webex

교수자용 매뉴얼

별첨1

전용 헬프데스크

(2800)

교무팀(2800)

학생용 매뉴얼

별첨2

Webex

Teams

교수자용 매뉴얼

별첨3

학생용 매뉴얼

별첨4

이클래스

교수자용 매뉴얼

별첨5

파라미타칼리지 학사운영실(4715)

학생용 매뉴얼

별첨6

 

.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 운영 안내

  (1) 접속 URL : http://web.dongguk.ac.kr/mbs/kr/subview.jsp?id=kr_050204000000

  (2) 접속 경로 : 홈페이지 메인 [2021-1학기 수업운영 안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