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사

[기타]

2022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총괄안내

등록일 2022.02.17.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조회 6140

2022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총괄안내

 

1. 전체 오리엔테이션 : 2022.  02.  24 ()  13 : 30 ~ 15 : 20,  문무관 (비대면 진행

   https://youtu.be/6XFayGuzRzQ   해당사이트 실시간 송출   ( 현재는 비공개 행사당일 공개됨)

 

  . 전체 O/T 주요일정 안내

일시

세부내용

비고

13:30 ~ 13:35

개회사

실시간(총학생회장) “

13:35 ~ 13:40

캠퍼스총장

실시간(총장)

13:40 ~ 13:50

10´

학교소개 영상

전략홍보팀/대학미디어팀 동영상

13:50 ~ 14:05

15´

자치기구 및 단과대학 소개

총학생회/대학미디어팀 동영상

14:05 ~ 14:30

25´

Q&A,영상시청,PPT

교무팀,총괄지원팀,취업지원팀,인권·상담센터

관련업무 안내(동영상/PPT)

14:35 ~ 14:55

20´

레크레이션(Quiz time) /Q&A 답변 등

실시간

14:55 ~ 15:05

10´

동아리 공연

실시간

15:05 ~ 15:15

10´

경품추첨

실시간

15:15 ~ 15:20

폐회식

실시간(총학생회장)

 

2. 단과대학별 오리엔테이션


   . 단과대학별 O/T 주요일정 : 학과(전공)Webex 방 입장 진행(별도 학과단위 문자 발송함)

구분

일시

O/T방법

문의 연락처

불교문화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불교문화대학 054)770-2393,2097

불교학부  2.24 () 15:30~    명상심리상담학과 2.24() 16:00~    불교아동보육학과 2.24() 15:30~

인문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인문대학 054)770-2866

국어국문학전공,   국사학전공,   고고미술사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어일문학전공,   중어중문학전공,   미술학과,   스포츠과학과

공통 2.24() 15:30~ 16:30

과학기술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과학기술대학 054)770-2383

바이오제약공학과,   전자·정보통신공학전공,   에너지·전기공학전공,   기계시스템공학전공,   스타트안전공학부 공통 2.24() 16:00~18:00

컴퓨터공학전공,   조경정원디자인학부   공통 2.24() 17:00~18:00

사회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사회대학 054)770-2290,2294,2289

행정경찰공공학부.   사회복지학과   공통 2.24() 16:00~18:00

상경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카카오톡방 개설안내

상경대학 054)770-2357

경영학전공 3.8() 16:30~    회계세무학전공 3.8() 15:00~    항공서비스무역학과 3월중 시행

정보경영전공 2.24() 15:30~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2.24() 15:30 ~

사범교육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사범교육대학 054)770-2802~2805

유아교육 ,   가정교육 ,   수학교육   공통 2.24.() 15:30~

한의대학

2.24() 15:30~16:30

webex

한의과대학 054)770-2362,2364

의과대학(의예)

2.24() 15:30~16:30

webex

의과대학 054)770-2829,2400

간호대학

학과별 아래 참조

webex

간호학과 054)770-2996,2617

간호학과,   보건의료정보학과,   뷰티메디컬학과   공통 2.24() 15:50~16:30

자유전공학부

2.24()15:30~16:30

비대면webex 진행

파라미타칼리지 054)770-2891

 

  단과대학 학과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바로가기-클릭
(
현재  단과대학별 자료 탑재 진행 중) " 학과 O/T 사전문자 학과별 발송"

 

3. 기타 학교생활 안내

 

  . 학생증 발급 : 학생증 발급방법 안내 바로가기-클릭 , 학생증 신청 가이드 바로가기-클릭

 

      1)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UDRIMS 학사적보 학적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

         - 신청기간 2022. 02. 22() ~ 2022. 03. 01()

 

      2)학생증 발급 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한 학생에 한해 신청 가능)

 

   - 방법 : 스마트폰에서신한 SOL’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진행

        - 기간 : 2022. 03. 02() ~ 2022. 03. 08()- 학생증 발급 신청

         03.05()은 신한은행 시스템 서버 점검으로 00:00 ~12:00까지 사용 일부 제한될수 있음


       3) 학생증배부 : 모바일 신청을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3월말 배부 예정(학생회관 1층 신한은행 방문 수령)

         - 추후 기간 별도 공지예정

 

  . 봉사활동 교과목 이수 및 봉사관련 안내 : 봉사관련 안내 바로가기 클릭

 

  . 기타 참고 안내자료(장학, 기숙사, 교환교류 및 학점교류, 학사제도 등) :안내 바로가기 -클릭

  . 기타 학교생활 관련 부서별 업무안내

 

문의사항

주관부서

문의 연락처

등록금납부

재무회계팀

054)770-2071,2073

장학, 학자금 대출

학생서비스팀

054)770-2047~8

기숙사(금장생활관)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4~6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졸업학점

소속 단과대학 학사운영실

2번 각 단과대학별 연락처 참조

 

 

 

2022. 2.

 

인 재 개 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