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사

[기타]

2022-2학기 학교생활 적응 안내

등록일 2022.08.25. 작성자 김수빈 조회 3661

2022-2학기 개강과 더불어 재학생들의 대면 학교생활의 각종 궁금한 정보들은 아래의 행정부서를 통해서 상담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더불어 대학생활 적응 주요 안내자료(붙임 참조)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 행정업무 주요 문의

문의사항

주관부서

사무실위치

연락처

등록금 납부

재무회계팀

100주년 2

054)703-7601~2,7610

장학, 학자금 대출

인재개발팀

학생회관 1

054)770-2047~8

학적관련 각종 문의

교육혁신팀

100주년 2

054)770-2037,2039

기숙사(금장생활관)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4~6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

소속 단과대학

(학사지원서비스팀)

100주년 1

하단참조

졸업학점 상담

각종 증명서 발급

학생CS센터

학생회관 1

054)770-2049,2600

교환교류

국제교류팀

100주년 2

 

대학별 학사운영실 연락처(054-770-****)

불교문화대학(2760) 인문대학(2762,2763,2759) 과학기술대학(2764,2765,2766,2758)

사회대학(2770) 상경대학(2768,2769,2756,2757) 사범교육대학(2771,2755)

간호대학(2772,2774) 한의과대학(2362~4) 의과대학(2425,2826,2829)

파라미타칼리지(2954)

□ 대학원교학팀 연락처(054-770-****)

일반대학원(2357) 불교문화대학원(2395) 사회과학대학원(2093)

경영대학원(2358) 의학전문대학원(2827)

 

2. <대학생활 적응 안내자료> - 붙임 참조

-교내·외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안내

-학생증발급 안내

-금장생활관(기숙사) 안내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국제교류 프로그램 안내

-기타 행정부서 위치 및 전화 번호 안내

 

3. 2022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붙임 1. 2022 재학생 대학생활 안내자료.hwp 1부. 끝.

 

 

 

                                                                 2022. 8. 25.

 

                                           교 무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