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학교생활 적응 안내
2022-2학기 개강과 더불어 재학생들의 대면 학교생활의 각종 궁금한 정보들은 아래의 행정부서를 통해서 상담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더불어 대학생활 적응 주요 안내자료(붙임 참조)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 행정업무 주요 문의
문의사항 |
주관부서 |
사무실위치 |
연락처 |
등록금 납부 |
재무회계팀 |
100주년 2층 |
☎054)703-7601~2,7610 |
장학, 학자금 대출 |
인재개발팀 |
학생회관 1층 |
☎054)770-2047~8 |
학적관련 각종 문의 |
교육혁신팀 |
100주년 2층 |
☎054)770-2037,2039 |
기숙사(금장생활관) |
금장생활관 관리팀 |
|
☎054)779-0104~6 |
휴․복학, 재입학, 수강신청 |
소속 단과대학 (학사지원서비스팀) |
100주년 1층 |
하단참조 |
졸업학점 상담 |
|||
각종 증명서 발급 |
학생CS센터 |
학생회관 1층 |
☎054)770-2049,2600 |
교환교류 |
국제교류팀 |
100주년 2층 |
|
□ 대학별 학사운영실 연락처(☎054-770-****) ○불교문화대학(2760) ○인문대학(2762,2763,2759) ○과학기술대학(2764,2765,2766,2758) ○사회대학(2770) ○상경대학(2768,2769,2756,2757) ○사범교육대학(2771,2755) ○간호대학(2772,2774) ○한의과대학(2362~4) ○의과대학(2425,2826,2829) ○파라미타칼리지(2954) □ 대학원교학팀 연락처(☎054-770-****) ○일반대학원(2357) ○불교문화대학원(2395) ○사회과학대학원(2093) ○경영대학원(2358) ○의학전문대학원(2827) |
2. <대학생활 적응 안내자료> - 붙임 참조
-교내·외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안내
-학생증발급 안내
-금장생활관(기숙사) 안내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국제교류 프로그램 안내
-기타 행정부서 위치 및 전화 번호 안내
3. 2022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붙임 1. 2022 재학생 대학생활 안내자료.hwp 1부. 끝.
2022. 8. 25.
교 무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