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지도교수 상담 만족도 시행 안내(2차)
지도교수 학생지도 및 상담 만족도 조사 실시 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2차)합니다.
가.목적
1) 학생: 지도교수 상담 전반적인 만족도 실시 및 추후 상담 시 중점 질의 사항에 대한 계획 수립 가능
2) 교원: 지도학생과의 라포 형성 시 참고 가능, 상담 관련 강점과 보완점 확인 가능
나. 시행일시: 매학기 지도교수 상담 시행 결과 입력 즉시 만족도 조사 실시(금 학기 2025.12월 말까지)
다. 만족도 조사
1) 작성(학생): WISIAN-ROAD(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지도교수상담→나의상담내역→상담완료 내역 중
"만족도조사 실시" 클릭하여 작성
2) 확인(지도교수): WISIAN-ROAD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지도교수상담→"우측상단 만족도조사 조회"
클릭→ 학기별 상담 만족도 조사결과를 문항별 평균점수 확인 (주관식 6번은 작성 내용 확인 가능)
마. 만족도 조사 문항
바. 기타
1) 교원: 상담만족도 조사 결과 교원 본인이 확인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학과(부)장, 대학장 확인 불가
2) 학생: 지도교수는 학생 개인별 설문조사 시행결과를 확인 불가하며 문항별 평균점수 확인 가능
3) 2025-2학기 상담 결과 및 강의평가 결과가 2025.12.25(목)까지 입력되어야 해당학기 성적을
차질없이 확인 가능하므로 강의평가 실시 및 교수님의 안내에 따라 상담지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성적확인 가능한 학생은 상담 완료 상태이므로 학생통합역량시스템에서 설문조사 가능합니다.
사. 해당 공문의 공람(열람)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