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학사

[학적]

2025-2학기 지도교수 상담 만족도 시행 안내(2차)

등록일 2025.12.08. 작성자 백락관 조회 99

지도교수 학생지도 및 상담 만족도 조사 실시 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2차)합니다.

  가.목적

    1) 학생: 지도교수 상담 전반적인 만족도 실시 및 추후 상담 시 중점 질의 사항에 대한 계획 수립 가능

    2) 교원: 지도학생과의 라포 형성 시 참고 가능, 상담 관련 강점과 보완점 확인 가능

  나. 시행일시: 매학기 지도교수 상담 시행 결과 입력 즉시 만족도 조사 실시(금 학기 2025.12월 말까지)

  다. 만족도 조사
    1) 작성(학생): WISIAN-ROAD(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지도교수상담→나의상담내역→상담완료 내역 중

       "만족도조사 실시" 클릭하여 작성

    2) 확인(지도교수): WISIAN-ROAD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지도교수상담→"우측상단 만족도조사 조회"

       클릭→ 학기별 상담 만족도 조사결과를 문항별 평균점수 확인 (주관식 6번은 작성 내용 확인 가능)

  마. 만족도 조사 문항

  바. 기타

    1) 교원: 상담만족도 조사 결과 교원 본인이 확인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학과(부)장, 대학장 확인 불가

    2) 학생: 지도교수는 학생 개인별 설문조사 시행결과를 확인 불가하며 문항별 평균점수 확인 가능

    3) 2025-2학기 상담 결과 및 강의평가 결과가 2025.12.25(목)까지 입력되어야 해당학기 성적을

        차질없이 확인 가능하므로 강의평가 실시 및 교수님의 안내에 따라 상담지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성적확인 가능한 학생은 상담 완료 상태이므로 학생통합역량시스템에서 설문조사 가능합니다.

  사. 해당 공문의 공람(열람)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행정부서

대학장

학사운영실

학사지원서비스팀

학과장

학과교수

학과조교

학생대표

학과학생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