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긴급]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재)

등록일 2017.03.20.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1426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17-04

 

1. 입찰명 :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제안설명회

2017.03.27(), 13:30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입찰등록

2017.04.03(), 12:00

총괄지원팀

(100주년기념관 2)

시간엄수

1차심사(서류심사) 발표

2017.04.03()

12:00~14:00

개별통보(3개 업체 선정

/3개 업체 이하 등록시 생략)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2차심사(프리젠테이션)

2017.04.03(), 14:30~17:00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

가격심사

2017.04.03(), 17:00

총괄지원팀

(100주년기념관 2)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2단계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며

. 입찰공고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학교)정보화기기(PC, 노트북, 프린터 등) 2,000대 이상 유지보수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 유지보수 경력 5년 이상 고급 기술자를 보유한 업체여야하며,

. 본교 제안설명회를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 제안요청서

. 입찰관련 서류양식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계장 054)770-2065

.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호 계장 054)770-2489

 

 

2017. 3. 20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