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재)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17-04호
1. 입찰명 :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재)
2.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제안설명회 |
2017.03.27(월), 13:3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17.04.03(월), 12:00 |
총괄지원팀 (100주년기념관 2층) |
시간엄수 |
1차심사(서류심사) 발표 |
2017.04.03(월) 12:00~14:00 |
개별통보(3개 업체 선정 /3개 업체 이하 등록시 생략)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2차심사(프리젠테이션) |
2017.04.03(월), 14:30~17:0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
가격심사 |
2017.04.03(월), 17:00 |
총괄지원팀 (100주년기념관 2층) |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2단계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며
나. 입찰공고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학교)의 정보화기기(PC, 노트북, 프린터 등) 2,000대 이상 유지보수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다. 유지보수 경력 5년 이상 고급 기술자를 보유한 업체여야하며,
라. 본교 제안설명회를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제안요청서
다. 입찰관련 서류양식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계장 054)770-2065
다.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호 계장 054)770-2489
2017. 3. 20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