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백상관 노후 온수보일러 및 호실배관 교체 공사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17 - 10호
1. 입찰명 : 백상관 노후 온수보일러 및 호실배관 교체 공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현장설명회 |
2017.05.24(수),13:3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17.05.31(수),12:00 |
총괄지원팀 (100주년기념관 2층) |
시간엄수 |
입 찰 |
2017.05.31(수),13:30 |
교무위원회의실 (100주년기념관 3층)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충족한
자로서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등록(면허) 업체중 기계설비공사업(면허) 또는 난방시공업1종(면 허)을 필한 업체로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내지 6조에 의거 지정된 기관에 한함) 또는 공공교육기관(학교)이 발주한 관련 공사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바.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처리 된 업체는 응찰이 불가함
나. 입찰관련 서류양식(사용인감계,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신청서)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다. 공사관련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박성준 054)770-2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