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개선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17-19호
1. 입찰명 : 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개선
2. 입찰품목 및 수량
품목/수량 |
비고 |
- 고성능 Oracle DB 서버 1식 도입 - Oracle DB 업그레이드 라이선스, 설치, 데이터 이전 1식 - 백업 구성 1식 - 42U 랙 1식 - 스토리지 증설 1식 - L4 스위치 1식 |
※세부 사양은 시방서 참조 |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17.07.19.(수), ~ 11:00 |
http://www.ebiz4u.co.kr |
시간 엄수 |
규격심사 |
2017.07.19(수), 13:00~14:00 |
100주년기념관 2층 정보관리실 |
|
가격입찰 |
2017.07.19(수), 14:30 |
http://www.ebiz4u.co.kr |
규격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함 |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최저가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충족한자로서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학교)이 발주한 관련 실적이 있는 업체로
다.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이며
라.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시방서
다. 입찰관련 서류양식(사용인감계, 입찰참가신청서, 실적증명서, 규격서)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라. 규격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현 054)770-2484
2017. 7. 12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