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용역 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7 - 22호
1. 입찰명 :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용역 업체 선정
2. 입찰내역
가.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운영 업무
나. 세부내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현장설명회 |
2017. 7. 20(목)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참가신청서 제출/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17. 8. 3(목) 11:00 |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제안서 심사 |
2017. 8. 3(목) 14:3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17. 8. 3(목) 17: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기계경비업과 정보통신공사업법 제 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나. 공동수급 불가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의 통합무인경비시스템 관련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교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
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불가(동일대표에 상호
변경도 포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입찰관련 서류양식
다. 제안요청서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다. 용역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임준택 054)770-2149, 관리팀 서진모 054)779-0300
2017. 07. 13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