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개선

등록일 2017.08.10.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1587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7-27

 

1. 입찰명 : 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개선

2. 입찰품목 및 수량

품목/수량

비고

- 고성능 Oracle DB 서버 1식 도입

- 백업 1

- 42U 1

- 스토리지 1

세부 사양은 시방서 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17.08.17.(),

~ 11:00

http://www.ebiz4u.co.kr

시간 엄수

규격심사

2017.08.17(), 13:00~14:00

100주년기념관 2층 정보관리실

 

가격입찰

2017.08.17(), 14:30

http://www.ebiz4u.co.kr

규격심사에 통과한 업체에 한함

 

4.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최저가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 조건을 충족한자로서

.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이며

.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 시방서

. 입찰관련 서류양식(사용인감계, 입찰참가신청서, 실적증명서, 규격서)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 규격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현 054)770-2484

 

 

2017. 8. 10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