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경주캠퍼스 전화교환실 운영 용역 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2017-47호
1. 입 찰 명 : 경주캠퍼스 전화교환실 운영 용역 업체 선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18.01.19(금), 11:00 |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18.01.19(금), 14:00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유자격업체이며
나. 대학교(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의 전화교환실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자
다.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마. 공동참여 및 하도급 불가
5.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6.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입찰관련 서류양식
다. 시방서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라.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현 054)770-2484
2018. 1. 12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