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7 - 53호
1. 입찰명 :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제안설명회 | 2018.02.08(목) 13:2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참가신청 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18.02.22(목) 11:00 |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제안서심사 | 2018.02.22(목) 14:3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18.02.22(목) 17: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2단계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며
나. 입찰공고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4년제)의 정보화기기(PC, 노트북, 프린터 등) 유지보수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다. 본교 제안설명회를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단,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가. 입찰유의서
나. 제안요청서
다. 입찰관련 서류양식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라.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호 054)770-2489
2018. 1. 29.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