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등록일 2018.01.29.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1142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17 - 53

 

1. 입찰명 : 경주캠퍼스 정보화기기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3.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제안설명회

2018.02.08() 13:2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참가신청

시간엄수

입찰등록

2018.02.22() 11:00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제안서심사

2018.02.22() 14:3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변경 가능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18.02.22() 17:00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4.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2단계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며

. 입찰공고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4년제)정보화기기(PC, 노트북, 프린터 등)     유지보수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 본교 제안설명회를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

. 제안요청서

. 입찰관련 서류양식

  

8.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관련 문의사항 : 총괄지원팀 이영찬 054)770-2065

. 제안관련 문의사항 : 정보기획운영팀 김은호 054)770-2489

 

 

2018. 1. 29.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