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혁신] 도서관 좌석관리시스템 키오스크 구입 및 설치

등록일 2022.08.11. 작성자 권미선 조회 802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38

 

1. 입찰명 : [혁신] 도서관 좌석관리시스템 키오스크 구입 및 설치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2022.8.19.() 11: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2.8.19.() 14: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 업종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 유지보수 및 A/S 인력을 보유하여 원활한 기술지원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학교)이 발주한 납품실적이

        단건 2천만원 이상인(납품실적증명서 제출) 업체

  라. 본교가 제시한 규격(사양)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마. 키오스크 제조사의 정품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또는 직접생산확인서 제출 가능한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아.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무처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총무처 학술정보팀 054)770-2455

 

2022. 8.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