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양산지역노선)

등록일 2023.02.03. 작성자 권미선 조회 437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98

1. 입찰명 :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양산지역노선)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 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2.13.()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3.2.13.() 15: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의 과업지시서(특수조건 포함)’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총괄지원팀)로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 사업(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부산, 경남, 대구, 경북, 울산지역에 두고 3

     이상 운수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상의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통학 또는 통근버스 위탁 운영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149

2023.  02. 0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