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재공고] 2023학년도 정보·통신 유지보수 용역(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103호
1. 입찰명 : 2023학년도 정보·통신 유지보수 용역(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02.15.(수),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3.02.15.(수),14: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원활한 유지보수업무 수행을 위해 유지보수 전담요원(정보통신/정보처리 기사 또는 기능사 자격증 보유자)
1명을 상주 배치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1
2023. 2.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