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재공고] 2023학년도 정보·통신 유지보수 용역(재)

등록일 2023.02.07. 작성자 권미선 조회 560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103

 

1. 입찰명 : 2023학년도 정보·통신 유지보수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02.15.(),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신청서 제출 /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3.02.15.(),14: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원활한 유지보수업무 수행을 위해 유지보수 전담요원(정보통신/정보처리 기사 또는 기능사 자격증 보유자)

    1명을 상주 배치 가능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6. 제출서류 : 입찰 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1

 

2023. 2. 7.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