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재공고]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대구지역노선)(신/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07호
1. 입찰명 : 2023학년도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대구지역노선)(신/재)
※ 새로운 입찰의 재공고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 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3.3.29.(수)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3.3.29.(수) 15: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신청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의 ‘과업지시서(특수조건 포함)’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총괄지원팀)로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 사업(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대구, 경북지역에 두고 3년 이상 운수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상의 통학 또는 통근버스 위탁 운영실적을 보유 업체
다.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교와의 거래관계
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149
2023. 3. 2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