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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공고/재공고] 교내 학생복지시설 구내서점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재)

등록일 2023.04.19. 작성자 권미선 조회 506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318

 

1. 입찰명 : 교내 학생복지시설 구내서점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5.1.(), 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3.5.2.(), 15:00

100주년기념관 3

교무위원회의실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23.5.2.(), 16:00

100주년기념관 2

총괄지원팀

 

제안(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중 사업부서 담당자(시설안전팀)로 문의(054-770-2078) 및 현장 방문

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 이상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2년 이상 서점 관련 업종 운영 실적 보유 업체(대학 구내서점 운영 경험자 우)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8

 

2023. 4. 1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