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견적]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팀의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가구 구매’ 업체선정을 위한 견적접수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업체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구매물품 : 회의실 테이블 외(별첨 규격서, 설치도면 참조)
※ 기타사항 및 현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 LINC 3.0 사업팀(054-703-7110)으로 문의바랍니다.
2. 설치장소 : WISE캠퍼스내 산학협력관 5층
3. 납품기한 : 발주일로 20일 이내(일괄납품)
4. 하자담보책임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1년(보증금율 10%)
5. 대금지급 : 검수 완료 후 일시불 지급
6. 업체선정방법: 견적서 비교에 의한 총액 최저가 제시 업체 선정
7. 서류제출기한: 2023. 8. 21(월) 11:00까지/이메일 접수(담당자buy@dongguk.ac.kr)
- 견적서 1부(대표자 날인, 부가세 포함)
- 사업자등록증 1부
※ 본 캠퍼스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 납품 가능 업체
8. 기타사항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9. 관련문의 : 총괄지원팀(054-770-2065) / LINC 3.0 사업팀(054-703-7110). 끝.
2023. 8. 1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