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긴급] [LINC3.0] 기자재 개선 사업 교육용 AV 기자재 구매
입 찰 공 고 / 긴급
#공고번호 제 2023-104호
1. 입찰명 : [LINC3.0] 기자재 개선 사업 교육용 AV 기자재 구매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등록 |
2024.2.1.(목)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4.2.1.(목) 15: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라.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완료일자)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관련 제품 단일건 2천만원 이상 실적 보유 업체
마.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 제작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바. 제조사 또는 공식수입원 정품공급확인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할 수 있는 업체(계약체결 시 제출)
사.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산학협력팀 054)770-2612
2024. 1. 2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