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재공고]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긴급)
입 찰 공 고 (긴급)
#공고번호 제 2024-038호
1. 입찰명 : 통합경비시스템 구축 및 운영(재)
※ 본 입찰은 재공고 입찰임
※ 학사 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진행함(별첨 '긴급입찰 사유서' 참조)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8.20.(화),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4.8.20.(화), 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제안 |
2024.8.20.(화), 16: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 사업(제안)설명회는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총괄지원팀)로 문의(054-770-2149)
및 반드시 현장 실사하여 확인 후 입찰 참여 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총액),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경비업법에 의한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과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과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의 관련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
※ 인력경비와 기계경비시스템을 혼용하고 학내의 중앙제어(통제)시스템을 구축하여 상황실에서 원격으로 감시,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한 통합적인 시스템을 말하며,
스마트카드와 학사 DB를 연동하여 구축한 실적만 인정(단순 인력운영 또는 기계경비시스템 설치건은 인정하지 않음)
바.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149
2024. 8. 9.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