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새로운입찰] [혁신] 건물 LED조명 교체 전기공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048호
1. 입찰명 : [혁신] 건물 LED조명 교체 전기공사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4.9.4.(수),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4.9.4.(수),15:00 |
※ 현장설명회는 별첨 ‘시방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 문의(054-770-2541/2081) 및 반드시 현장 실사하여 확인 후 입찰참여
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낙찰제, 부가세 포함
※ 단일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최저가 입찰이며 전자입찰로 진행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현장설명회를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면허)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전기공사 단일건 5천만원 이상 실적(하도급,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 실적 불인정) 보유 업체
바. 상기 항목을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d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라.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541, 2081
2024. 8. 2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