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

[입찰공고] 간호학과 실습교육지원사업 기자재(디브리핑시스템) 구매

등록일 2024.11.23. 작성자 권미선 조회 105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2024-092

 

1. 입찰명 : 간호학과 실습교육지원사업 기자재(디브리핑시스템) 구매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등록

2024.12.2.() 11: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가격입찰

2024.12.2.() 15: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3.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 예정가격(단일)이하, 부가세 포함

  ※ 본교가 제시한 동등사양(규격이상으로 규격 확인을 통과한 적격자에 한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 또는 세금체납, 금융불량 등의 상태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제조사(공식수입원)의 정품(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은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간호학과 054)770-2617

 

 

 

2024. 11. 23.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