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5~2026학년도 교내 외국어 교육 위탁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25호
1. 입찰명 : 2025~2026학년도 교내 외국어 교육 위탁운영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1.22.(수),12: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5.1.23.(목),15: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제안 심사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5.1.23.(목),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중 사업부서 담당자(교양융합팀)에게 문의(054-770-2892)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요율) 이상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금융 불량, 조세포탈 등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4년제 대학에서 외국어교육 프로그램을 1년 이상 운영 실적 보유 업체(공동 및 분담이행방식,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분담)이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 안내 사항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교양융합팀 054)770-2892
2025. 1. 10.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