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2025학년도 학과 및 기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4-152호
1. 입찰명 : 2025학년도 학과 및 기관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5.3.7.(금),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5.3.7.(금), 15:00 |
※ 설명회는 별첨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054-770-2489,2481)에게 문의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최저가(총액) 낙찰제,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이거나 신청중인 업체, 세금포탈,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 업체
마.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 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를 소지한 업체(유효기간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본교 홈페이지에서 운영 중인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CMS 솔루션(RFC v3.0)의 원제조사 또는 공급사로부터 발급받은 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8. 문의사항
가.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나. 사업관련 : 학술정보팀 054)770-2489, 2481
2025. 2. 26.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