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2018년 하계 성수기 낙산학사 이용안내

등록일 2018.06.22. 작성자 시설관리팀 조회 3247

낙산학사 하계 성수기 개장 안내

 

1. 시행대상 : 본교 교직원 및 직계가족, 재학생

2. 시행기간 : 2018.6. 29()2018. 8. 26() 629일부터 23회차별로 운영

회차

이용기간

회차

이용기간

회차

이용기간

1회차

6.29()-7.01()

11회차

7.19()-7.21()

21회차

8.08()-8.10()

2회차

7.01()-7.03()

12회차

7.21()-7.23()

22회차

8.10()-8.12()

3회차

7.03()-7.05()

13회차

7.23()-7.25()

23회차

8.12()-8.14()

4회차

7.05()-7.07()

14회차

7.25()-7.27()

24회차

8.14()-8.16()

5회차

7.07()-7.09()

15회차

7.27()-7.29()

25회차

8.16()-8.18()

6회차

7.09()-7.11()

16회차

7.29()-7.31()

26회차

8.18()-8.20()

7회차

7.11()-7.13()

17회차

7.31()-8.02()

27회차

8.20()-8.22()

8회차

7.13()-7.15()

18회차

8.02()-8.04()

28회차

8.22()-8.24()

9회차

7.15()-7.17()

19회차

8.04()-8.06()

29회차

8.24()-8.26()

10회차

7.17()-7.19()

20회차

8.06()-8.08()

 

3. 객실 안내

구분

학생실

교직원실(5인기준)

객실수

15인실 1

5인실 2

2

4. 신청 및 배정방법 : 625()부터 , 시설관리팀 선착순 접수   

5. 신청조건

. 1인당 2회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신청시 지정된 회차별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5인실은 5인이상, 15인실은 10인이상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예약 신청시 기재사항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최종 예약이 됩니다.

6. 사용요금 및 납부방법

   . 사용요금 : 교직원실 - 130,000/ 학생실 - 115인실 30,000, 5인실 20,000

   . 납부방법 : 이용신청서 접수시 사용료 전액 납부

7. 유의사항

. 본교 교직원 및 직계가족, 재학생(타교생 사용불가)외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예약 후 3일 이내 사용료 미납부시 예약취소 됩니다.

. 입실시 학생증(허가서/영수증)을 제시해야 하고 취사도구는 개인별로 지참해야 합니다.

. 예약 후 사전 연락 없이 이용하지 않은 경우 및 신청내용 허위기재 및 신청목적과 다르게 사용할 경우 예약이 취소되며, 대관신청 단체나 신청자는 대관시설 사용불가자로 등록되어 추후 교내시설 이용이 불가합니다.

.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을 삼가하여야 하며 위반 시 퇴실 조치합니다.

. 출발 전 예상 도착시간을 낙산학사 (033-671-2181,010-9018-1230)에 미리 연락하여 주시고 늦어도 오후 14시까지는 입실해야하고 퇴실시간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 학생실은 반드시 남·여 구분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 성수기 잔여객실이 있을 경우 수시로 접수를 받습니다.(비성수기는 수시 접수)

.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관리팀(054-770-2080/ bdbd6@dongguk.ac.kr)로 문의 바랍니다.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