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2020 겨울방학 행정부서 집중휴가제 시행안내

등록일 2021.01.23.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2259

2020학년도 겨울방학 행정부서 집중휴가제 시행 안내

 

1. 정부의 에너지 절감정책에 동참하고 구성원들의 자기 계발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집중휴가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집중휴가기간 중에는 민원부서 및 긴급 현안이 있는 일부 부서를 제외한 대부분의 행정부서 업무가 일시 중단될 예정이므로 여러분들의 불가피한 불편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더불어 긴급한 업무가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고 집중휴가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중요한 업무의 경우 해당 부서와 집중휴가기간 실시 이전 사전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집중휴가기간 : 2021.01.25() ~ 01.29(), 5일간

집중휴가대상 : 전 행정부서

휴가기간 중 연락처

    - 대표번호 : 054-770-2114

    - 통합경비 관련 : 054-770-2558

    - 전기 관련 : 054-770-2541

 

2021. 01. 22.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