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코로나19 비상근무 효율화 방안 의견수렴 안내

등록일 2021.02.22.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1692

안녕하십니까?  

 

 

 

1.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코로나 예방 및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서 2021-1학기에도 각 건물별 비상근무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2. 비상근무와 운영과 관련하여 운영상의 비효율적 부분을 보완하기 위하여 교내 구성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고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효율화 방안  아이디어 수렴 안내

   - 내용 : 효율적인 코로나19 비상근무를 위한 아이디어 제안  

 

 

   - 제안방식 : kyu9224@dongguk.ac.kr/ 그룹웨어메일 또는 유선 이용한 방안 제시(총괄지원팀 ☎2062)

   - 제안기한 : ~ 2021.02.23(화)까지

   - 참여하여 주신분에 한하여 커피 쿠폰 제공  

    - 문의 : (총괄지원팀 ☎2062)

 

 

 =======================================================================

 

 

< 2021-1학기 교내 코로나19 비상근무 시행계획(안) >

 

 

 

 

 

 

 

1. 2021-1학기 비상근무(안) 

 

 

 

구분

변경()

비상근무자

비상근무 대상자 : 직원, 조교 자원봉사학생 약 100(학생서비스팀 모집중))

비상근무

편성

113교대/

    - 각 건물별 약 16~17명 배치(직원, 조교)

    - 근무자 : 직원, 조교, 자원봉사학생(+α)

    - 13시간 10분 근무 

근무시간

근무시간: 08:30 ~ 18:00 (9시간 30)

각 건물 개페 여부

현재와 같이 전 건물 출입문 락(Lock)시스템 운용

각 건물 출입구는 기존과 같이 메인 출입구 1개만 개문 예정

열체크 방식

열화상 카메라 세트(노트북,QR코드리더기 등) 설치

건물 출입관리

및 방법

각 건물 출입구는 메인 출입구 1개만 개문 예정

재학생 및 교직원 스마트동국 앱(다운로드)으로 출입 가능 

    ( 각 건물 출입구에 부착되어 있는 카드리더기에 인식)

외부방문객 : QR코드 시스템 활용(또는 수기명부 작성)

외부인

출입 관리 방안

외부방문객 전자출입명부(QR코드시스템) 시행

  - 방문객은 휴대폰에 네이버(카톡) QR코드 생성후 교내 각 건물 입구의 QR리더기에 인식

   - 자체 직원, 의료원소속 직원 등 포함

우편, 택배물 등은 각 건물 주출입구 앞에서 본인 직접 수령 원칙

비상근무자

개인위생용품 지급

마스크, 라텍스장갑, 페이스쉴드, 손세정제 등

개인위생용품 착용 후 근무 원칙

 

 

 

2. 참고사항

 

 

  전체 학생 및 교직원 대상 공문, 홈페이지, 그룹웨어 메일 등 비상근무 실시 안내

 

  ㅇ /직원. 연구원, 조교 등 상시 근무자 스마트동국앱 다운로드 및 출입시 이용

       (비전임교원, 자체직원 등 비상근 근무자는 보안출입카드로 출입 발급 - 총괄지원팀 ☎2149)

 

  ㅇ 우편물 및 택배 등은 건물 입구 수령 원칙 및 배달음식 주문 자제

 

  ㅇ 로나 상황임을 감안하여 건물 출입 등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코로나19 방역 대책본부(총무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