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비상근무 효율화 방안 의견수렴 안내
안녕하십니까?
1.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코로나 예방 및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서 2021-1학기에도 각 건물별 비상근무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2. 비상근무와 운영과 관련하여 운영상의 비효율적 부분을 보완하기 위하여 교내 구성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고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효율화 방안 아이디어 수렴 안내
- 내용 : 효율적인 코로나19 비상근무를 위한 아이디어 제안
- 제안방식 : kyu9224@dongguk.ac.kr/ 그룹웨어메일 또는 유선 이용한 방안 제시(총괄지원팀 ☎2062)
- 제안기한 : ~ 2021.02.23(화)까지
- 참여하여 주신분에 한하여 커피 쿠폰 제공
- 문의 : (총괄지원팀 ☎2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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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1학기 교내 코로나19 비상근무 시행계획(안) >
1. 2021-1학기 비상근무(안)
구분 |
변경(후) |
비상근무자 |
ㅇ 비상근무 대상자 : 직원, 조교, 자원봉사학생 약 100명(학생서비스팀 모집중)) |
비상근무 편성 |
ㅇ 1인 1조 3교대/일 - 각 건물별 약 16~17명 배치(직원, 조교) - 근무자 : 직원, 조교, 자원봉사학생(+α) - 1인 3시간 10분 근무 |
근무시간 |
ㅇ 근무시간: 08:30 ~ 18:00 (총 9시간 30분) |
각 건물 개페 여부 |
ㅇ 현재와 같이 전 건물 출입문 락(Lock)시스템 운용 ㅇ 각 건물 출입구는 기존과 같이 메인 출입구 1개만 개문 예정 |
열체크 방식 |
ㅇ 열화상 카메라 세트(노트북,QR코드리더기 등) 설치 |
건물 출입관리 및 방법 |
ㅇ 각 건물 출입구는 메인 출입구 1개만 개문 예정 ㅇ 재학생 및 교직원 스마트동국 앱(다운로드)으로 출입 가능 ( 각 건물 출입구에 부착되어 있는 카드리더기에 인식) ㅇ 외부방문객 : QR코드 시스템 활용(또는 수기명부 작성) |
외부인 출입 관리 방안 |
ㅇ 외부방문객 전자출입명부(QR코드시스템) 시행 - 방문객은 휴대폰에 네이버(카톡) QR코드 생성후 교내 각 건물 입구의 QR리더기에 인식 - 자체 직원, 의료원소속 직원 등 포함 ㅇ 우편, 택배물 등은 각 건물 주출입구 앞에서 본인 직접 수령 원칙 |
비상근무자 개인위생용품 지급 |
ㅇ 마스크, 라텍스장갑, 페이스쉴드, 손세정제 등 ㅇ 개인위생용품 착용 후 근무 원칙 |
2. 참고사항
ㅇ 전체 학생 및 교직원 대상 공문, 홈페이지, 그룹웨어 메일 등 비상근무 실시 안내
ㅇ 교/직원. 연구원, 조교 등 상시 근무자 “스마트동국” 앱 다운로드 및 출입시 이용
(비전임교원, 자체직원 등 비상근 근무자는 보안출입카드로 출입 발급 - 총괄지원팀 ☎2149)
ㅇ 우편물 및 택배 등은 건물 입구 수령 원칙 및 배달음식 주문 자제
ㅇ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하여 건물 출입 등에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코로나19 방역 대책본부(총무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