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점심시간 비상근무방식 변경 안내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비상근무 점심시간 근무방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범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점심시간(12:00~13:00)에는 각 건물별 비상근무자가 없으며, 당일 첫 내방자 또는 외부방문객은 “비대면 자가(Self) 발열 체크” 후 출입
1. 배경
ㅇ 점심시간 비대면 자가(Self)
발열 체크를 통한 근무여건 개선
ㅇ 점심시간 건물별 출입자 소수인원 감안
ㅇ 스스로 예방 점검하는 선진문화 정착(관공서,
공공기관은 무인근무 시행중)
2. 세부방안
ㅇ 시행시기 :
2021.03.08.(월)부터 전 건물별 시범 실시
ㅇ 주요내용
- 점심시간 1시간 동안 비상근무자 없이 각 건물
잠금 락(Lock) 가동
- 당일 첫 방문객 및 외부방문객은 비대면 자가(Self) 발열체크(12:00~13:00)후 건물 출입
- 주출입구 앞 방역물품 비치(비접촉식체온계, 손세정제, 마스크, 물티슈 등)
- 외부방문객용 출입명부 비치(거주지, 연락처, 체온 기재)
- 각 건물
앞 안내배너(X배너) 설치
-
외부방문객은 출입문 입구 카드리더기상의 호출 벨(KT텔레탑)을 이용하여 출입
- 재학생 및 교직원은 "스마트동국" 앱(휴대폰) 또는 출입카드로 출입
3. 부서별 협조사항
ㅇ 각 부서
: 외부방문객의 부서 내방 시 가급적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토록 사전 안내
ㅇ 각 학사운영실 : 소속학과 교원 및 조교에
안내
붙임 : 안내배너
- 코로나19 대책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