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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점심시간 비상근무방식 변경 안내

등록일 2021.03.05. 작성자 총괄지원팀 조회 1998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비상근무 점심시간 근무방식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범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점심시간(12:00~13:00)에는 각 건물별 비상근무자가 없으며, 당일 첫 내방자 또는 외부방문객은 “비대면 자가(Self) 발열 체크” 후 출입

 

  1. 배경
   ㅇ 점심시간 비대면 자가(Self) 발열 체크를 통한 근무여건 개선
   ㅇ 점심시간 건물별 출입자 소수인원 감안
   ㅇ 스스로 예방 점검하는 선진문화 정착(관공서, 공공기관은 무인근무 시행중)

 

 2. 세부방안
   ㅇ 시행시기 : 2021.03.08.(월)부터 전 건물별 시범 실시
   ㅇ 주요내용
      - 점심시간 1시간 동안 비상근무자 없이 각 건물 잠금 락(Lock) 가동
      - 당일 첫 방문객 및 외부방문객은 비대면 자가(Self) 발열체크(12:00~13:00)후 건물 출입 
      - 주출입구 앞 방역물품 비치(비접촉식체온계, 손세정제, 마스크, 물티슈 등) 
      - 외부방문객용 출입명부 비치(거주지, 연락처, 체온 기재)
      - 각 건물 앞 안내배너(X배너) 설치
      - 외부방문객은 출입문 입구 카드리더기상의 호출 벨(KT텔레탑)을 이용하여 출입

      - 재학생 및 교직원은 "스마트동국" 앱(휴대폰) 또는 출입카드로 출입  
 
3. 부서별 협조사항
   ㅇ 각 부서 : 외부방문객의 부서 내방 시 가급적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토록 사전 안내
   ㅇ 각 학사운영실 : 소속학과 교원 및 조교에 안내

 


붙임 : 안내배너 

 - 코로나19 대책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