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행정지원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신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점검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 행정지원만족도 조사결과를 안내합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 2021.12.6 ~ 12.24
2. 참여인원 : 총 2,045명(학생 1,825명, 교직원 220명)
3.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업무처리 및 응대태도에 대한 만족도
4. 조사결과
종합점수 | 신속/정확한 답변(처리) | 업무처리 공정성 | 제도/학사 안내 | 담당자 연결용이 | 편안/친절 응대 | 적극적/ 긍적적자세 |
74.1 | 73.8 | 75.5 | 72.8 | 74.5 | 74.4 | 73.8 |
-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1순위 | 2순위 | 3순위 | 4순위 | 5순위 | 6순위 | 7순위 |
초기응대 신속성 | 적극적인 안내 | 이해하기 쉬운 설명 | 맞이인사/ 담당직원연결 | 정중한 언어표현 | 경청태도 | 추가질문/ 종료인사 |
(26.6%) | (22.0%) | (13.8%) | (11.9%) | (10.5%) | (9.6%) | (5.5%) |
- 기타 개선의견 : 응대태도 개선에 대한 요구가 가장 많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원활한 전화연결 및 신속한 담당
자 연결, 정보전달에 대한 개선 요구도 다수 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