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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21년 행정지원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등록일 2022.02.23. 작성자 경영평가실 조회 1012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신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점검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 행정지원만족도 조사결과를 안내합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 2021.12.6 ~ 12.24

  2. 참여인원 : 2,045(학생 1,825, 교직원 220)

  3.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업무처리 및 응대태도에 대한 만족도  

  4. 조사결과

종합점수

신속/정확한

답변(처리)

업무처리

공정성

제도/학사 안내

담당자

연결용이

편안/친절

응대

적극적/

긍적적자세

74.1

73.8

75.5

72.8

74.5

74.4

73.8

 

   -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1순위

2순위

3순위

4순위

5순위

6순위

7순위

초기응대

신속성

적극적인

안내

이해하기

쉬운 설명

맞이인사/

담당직원연결

정중한

언어표현

경청태도

추가질문/

종료인사

(26.6%)

(22.0%)

(13.8%)

(11.9%)

(10.5%)

(9.6%)

(5.5%)

 

   - 기타 개선의견 : 응대태도 개선에 대한 요구가 가장 많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원활한 전화연결 및 신속한 담당

     자 연결, 정보전달에 대한 개선 요구도 다수 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