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일반

2022년 행정지원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등록일 2023.02.07. 작성자 전수현 조회 929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신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점검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 행정지원만족도 조사결과를 안내합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조사결과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 2022.12.1 ~ 12.23

  2. 참여인원 :  1,899(학생 1,680교직원 219)

  3.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업무처리 및 응대태도에 대한 만족도  

  4. 조사결과

종합점

신속/정확한

답변(처리)

업무처리

공정성

제도/학사 안내

담당자

연결용이

편안/친절

응대

적극적/

긍적적자세

74.1

73.6

75.6

73.1

74.1

74.5

73.8

 

   -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1순위

2순위

3순위

4순위

5순위

6순위

7순위

초기응대

신속성

맞이인사/

담당직원연결

적극적인

안내

경청태도

이해하기

쉬운 설명

정중한

언어표현

추가질문/

종료인사

(32.9%)

(20.2%)

(14.9%)

(14.1%)

(7.3%)

(6.6%)

(3.9%)

 

   - 기타 개선의견 : 원활한 전화연결 및 신속한 담당자연결에 대한 요구가 다수 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