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행정지원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우리 대학의 행정서비스를 이용하신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점검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한 행정지원만족도 조사결과를 안내합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조사결과를 반영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조사기간 : 2022.12.1 ~ 12.23
2. 참여인원 : 총 1,899명(학생 1,680명, 교직원 219명)
3.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업무처리 및 응대태도에 대한 만족도
4. 조사결과
종합점수 |
신속/정확한 답변(처리) |
업무처리 공정성 |
제도/학사 안내 |
담당자 연결용이 |
편안/친절 응대 |
적극적/ 긍적적자세 |
74.1 |
73.6 |
75.6 |
73.1 |
74.1 |
74.5 |
73.8 |
- 고객응대 시 개선해야 할 사항
1순위 |
2순위 |
3순위 |
4순위 |
5순위 |
6순위 |
7순위 |
초기응대 신속성 |
맞이인사/ 담당직원연결 |
적극적인 안내 |
경청태도 |
이해하기 쉬운 설명 |
정중한 언어표현 |
추가질문/ 종료인사 |
(32.9%) |
(20.2%) |
(14.9%) |
(14.1%) |
(7.3%) |
(6.6%) |
(3.9%) |
- 기타 개선의견 : 원활한 전화연결 및 신속한 담당자연결에 대한 요구가 다수 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