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ISE NEWS

동국대 경주캠퍼스, 후원인을 위한 감사의 밤 개최

등록일 2012.12.18. 작성자 전략홍보팀 조회 3115

사진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는 지난 17일 오후 5시 경주 코모도호텔 반월성홀에서 ‘2012 동국대 경주캠퍼스 후원인을 위한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그 동안 학교를 후원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대한불교조계종 원로의원 정관 스님(영주암 회주)과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 성타 스님(불국사 주지) 등 주요 기부자 및 스님, 신도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

  식전행사로는 국악공연, 대학 홍보영상물 상영이 있었으며, 본 행사는 삼귀의례, 반야심경, 격려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사홍서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인사말에서 “동국대 경주캠퍼스를 위해 소중한 정재를 내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그 의미를 마음 깊이 새겨 우수한 인재들을 키워내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정련 스님은 치사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발전해 온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국내 최고의 명문사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새로운 도약과 명품동국 건설을 위한 기금으로교수 및 직원들이 10억원을 약정했고, 셔벌장학회 공석돈 이사장이 1억원, 한마음선원에서 1억원 등 16억원이 넘는 기금이 모금되었다.